(4단계) 개발에서부터 검수까지 > 기술력

본문 바로가기
기술력

(4단계) 개발에서부터 검수까지

본문

레드썬 배드민턴라켓은
개발에서부터 검수까지 하나도 빠짐없이
최고! 차별화를 추구!



tech1.jpg

1. DEVELOPMENT 개발
꾸준한 프레임 개발을 통해 프레임의 모양만 특이한 라켓이 아닌
더 완벽한 타구감, 강력한 스매싱, 부드러운 드라이브, 빠른 스윙스피드의 라켓을 생산하고자 합니다.
또한 원자재부분에서도 최고의 원료만을 사용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원료에 대한 개발하고 있습니다.



2. MOLDING 성형
​라켓 생산 하는 과정에 있어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입니다.
일정하고, 완벽한 프레임 생산을 위하여 제일 큰 기술력이 필요로 하는 단계입니다.
균일한 온도와 완벽한 몰드, ​일정한 가열시간, 그리고 같은 무게의 카본이 모든 게 완벽해야만 일정한 스펙의 라켓이 생산됩니다.
​​이 경우, 생산된 RAWFRAME(수정과정, 페인트 전 단계의 프레임)은 그 자체가 상품이 될 수 있을 정도의 퀄리티입니다.
기성품형라켓 생산이 아닌, 맞춤형라켓 생산만을 고집 하는 REDSON입니다.



3. PAINTING 페인팅
​페인팅 과정은 현재 약 30%는 자동화된 시스템에서 제작하고 있습니다.
일정한 결과물을 얻기 위하여 생산 자동화는 필수입니다. 하지만 배드민턴 라켓의 면적이 좁고 작기 때문에 페인팅 100% 자동화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.
왜냐하면, ​페인트의 색상별 무게가 다르고 페인팅양에 따라 또는 색에 따라 무게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.​
그러므로 일정한 스펙의 라켓을 생산 하기 위하여 페인팅작업 부분자동화는 매우 중요합니다.



4. PROOFING 테스팅, 검수
​REDSON 라켓은 전수 검수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
무게, 발런스, 트위스터힘(뒤틀림), 샤프트탄성, 프레임 강도 테스트를 진행하며
최상의 제품을 추구하기 위해 보다 더 세밀한 검수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
REDSON 라켓은 개발부터 검수까지 모든 과정이 대만에서 진행 됩니다.



About US

TEL. 02-6749-1008
FAX. 02-6749-1009
서울 서대문구 서소문로 37, 209호
대표:유영호

CS Center

02-6749-1008
월~금 10:00 ~ 18:00 (토/일/공휴일휴무)
Copyright © Redsonkorea. All rights reserved.